'연애의맛' 김종민 "결혼 기사 황미나에 부담됐을 것, 상처 안됐으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김종민이 기상캐스터 황미나와 결별하게 된 이유를 털어놨다.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1 마지막 회가 21일 밤 방송됐다.

3개월 만에 제작진을 만난 김종민은 "황미나와 처음에는 좋은 인연이 되면 너무 좋을 것이라 생각을 했다. 지금은 바쁘니까 연락을 하지 않는다. 문자로 만나자고는 했지만…. 너무 바빴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종민은 "다른 방송에 출연하면 제작진들은 황미나에 관련한 질문을 많이 했다. 그리고 가을에 결혼을 할 것 같다는 식의 기사가 황미나에게는 얼마나 부담이 됐겠냐?"며 "나는 이제 그런 이야기에 단단해졌지만, 감당이 쉽지 않았을 것이다"고 얘기했다.

또 그는 "너무 많은 이야기들을 하나하나 황미나에게 해명해줄 수는 없었다. 그리고 한 편으로는 이런 상황을 이해해주길 바라는 마음도 있었다. 나는 평생 이 일을 하며 살아왔으니까"며 "이젠 나와의 만남이 황미나에게 상처나 트라우마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덧붙였다.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 스타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100일 간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려온 '연애의 맛'은 방송 5개월 만에 시즌1을 마무리하게 됐다. 시즌2는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사진 = TV CHOSUN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