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 류준열 "'꽃보다 청춘' 여행과의 차이점은…"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류준열이 '트래블러' 여행의 매력을 소개했다.

JTBC 새 여행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에서 최창수 PD, 홍상훈 PD, 김멋지 작가, 위선임 작가, 배우 류준열, 이제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과거 tvN '꽃보다 청춘'을 통해 매력적인 여행기를 선보인 바 있는 류준열. 이날 "'꽃청춘'과 '트래블러'의 여행은 어떤 차이가 있냐?"란 질문에, 류준열은 "쿠바라는 장소가 정해지고 여행 계획을 짰다. 여행을 떠날 때 계획을 잡는 것이 50% 이상이라고 생각을 한다. 쿠바라는 나라 자체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곳이기 때문에 그런 준비 과정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말문을 열었다.

류준열은 "물론 '꽃청춘'도 작가들이 우리에게 요구하는 사항은 전혀 없다. 다만 가장 큰 차이점은 관찰카메라가 24시간 붙어있다는 것보다는 여행 자체를 촬영한다는 느낌이라 출연자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다. 스스로 여행을 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처음에는 이제훈도 책임감을 많이 가졌는데, 내가 그럴 때마다 한 이야기는 우리의 여행을 하면 제작진이 잘 담아줄 것이라는 것이었다"고 털어놨다.

'트래블러'는 이제훈과 류준열이 진짜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의 간섭 없이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스타의 삶이 아닌 배낭여행자의 생활을 즐긴다.

'트래블러'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