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8일까지 인턴사원 모집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BO는 21일 "야구에 대한 사랑과 열정, 창의적 사고를 가진 인턴사원을 채용한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KBO는 "인턴사원 채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2019 프로스포츠 인턴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모집 분야는 운영, 홍보, 미래전략, 사업전략, 클린베이스볼센터 등 5개 분야다"라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KBO는 "지원자 중 운영팀은 통계 및 데이터 분석 능력 우수자와 영어, 일어 능통자, 홍보팀은 SNS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이미지 및 영상 제작 능력 우수자를 우대한다. 미래전략, 사업전략 파트는 마케팅 전공자와 영어, 스페인어 능통자를 우대해 선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접수방식에 대해 KBO는 "21일부터 28일 17시까지며, KBO 홈페이지에서 지정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뒤 자기소개서(자유양식) 1부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라고 소개했다.

접수 이후 일정에 대해 KBO는 "서류전형 합격자는 3월 7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이후 1차,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동안 KBO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턴 기간 종료 후 성적 우수자는 정규직 또는 계약직으로 전환이 검토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KBO는 "인턴사원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KB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KBO 엠블럼.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 DB]

김진성 기자 kkoma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