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류준열 전성시대, 스크린부터 예능까지 종횡무진 대활약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드라마, 스크린에 이어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류준열의 행보에 대중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월 영화 ‘뺑반’에 이어 류준열이 2월에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로, 3월에는 영화 ‘돈’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돈’은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돈’에서 류준열은 부자가 되고 싶은 꿈을 안고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 ‘조일현’ 역을 맡았다. 그가 연기하는 신입사원 ‘조일현’은 꿈을 향해 가기 위해 선배들의 커피 취향까지 다 꿰고 각종 배달음식을 책상 위에 대령하고, 상사의 명이라면 뭐든 다 하는 열정으로 가득 찬 인물. 정작 실적 빵빵한 선배들과 달리 실적 0원의 신세를 면치 못해 절망하는 모습부터 위기의 순간, 큰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과정에서 오는 조바심과 불안감, 큰 돈을 만지게 된 후 자신감 넘치는 모습까지. 류준열은 배우로서 가진 팔레트의 다양한 색채를 극한까지 보여주는 버라이어티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류준열은 ‘돈’의 개봉에 앞서, JTBC 신규 예능 ‘트래블러’를 통해 대중들과 만난다. 2월 21일 첫 방송되는 JTBC ‘트래블러’는 스스로 여행의 모든 순간들을 모험하고 만끽하면서 비로소 배낭여행자의 생활을 즐기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제훈과 함께 낯선 나라 쿠바로 떠난 류준열은 약 2주간 제작진의 도움 없이 발품 팔아 숙소를 찾고, 먹고 자고 입을 것들을 고민하는 등 그간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드라마, 스크린뿐만 아니라 예능까지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내고 있는 배우 류준열의 버라이어티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돈’은 빈틈없는 재미로 2019년 3월 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 제공 = 쇼박스, JTBC]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