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시안, 파격 헤어스타일 도전 ‘이동국x설아x수아 동공지진’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안이가 파격 변신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65회는 ‘소란해서 행복한 하루’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설아-수아-시안이는 태국 치앙마이 핫플레이스 정복에 나선다. 웃음이 가득한 설수대 모습이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 시안이는 태국 현지 미용실에서 헤어스타일 변신에 도전했다. 태국 인싸 스타일을 주문한 시안이는 두근두근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거침없이 잘려나가는 시안이의 머리카락에 당황한 설아-수아-이동국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시원하게 짧아진 시안이의 옆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안이의 멋짐 지수가 수직 상승했기 때문. 과연 시안이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완성됐을지, 상남자가 된 시안이는 얼마나 멋있을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이날 설아-수아-시안이는 태국 치앙마이 핫플레이스 정복에 나섰다. 다양한 놀거리와 특별한 먹거리를 즐기는 설수대가 사랑스러웠다고. 특히 여행 중 마주한 비상상황에 대처하는 설수대-이동국의 모습이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과연 설수대의 요절복통 태국 치앙마이 여행기는 얼마나 큰 웃음을 안겨줄까. 한편 설수대의 태국 치앙마이 여행기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5회 2월 17일 일요일 오후 5시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