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전소미 "뭐 그리 급해…내 완벽 욕심, 좀만 기다려" JYP→더블랙 이적 솔로 준비 중 팬들에 메시지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가 자신을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켰다.

전소미는 1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나 너무 멀리 있다고 생각 말고 슬퍼 말고 진짜 멀리 안 있다"며 "하루하루를 막연하게 기다리느라 지치고 슬프고 절대로 그런 쪽으로 가면 안되고 그렇게 생각해도 안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소미는 "모든 게 완벽했으면 하는 나의 욕심이니까 좀만 기다려달라"고 당부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전소미는 지난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이후 YG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이자 그룹 원타임 출신 프로듀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특히 전소미가 솔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혀져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다만 구체적인 솔로 데뷔 날짜 등의 계획이 공개되지 않아 팬들의 솔로 데뷔 염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 이하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문.

우리 팬 분들 나 너무 멀리 있다고 생각말고 슬퍼말고 진짜 멀리 안 있어. 나는 하루하루가 설레는데 우리 뭉치들도 그랬으면 해요. 하루하루를 막연하게 기다리느라 지치고 슬프고 절대로 그런 쪽으로 가면 안되고 그렇게 생각해도 안돼! 알았지?

우리 이거 엄청 행복한 거야. 거참 뭐들 그리 급해에엥. 모든 게 완벽했으면 하는 나의 욕심이니까 좀만 기다려. 이쁘니 멋쟁이들 알라뷰 좋은 하루 보내고.

[사진 = 전소미 인스타그램-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