뿔난 첼시 팬, "아자르, 더 좋은 클럽에서 뛰어라"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맨체스터 시티전 참패에 첼시 팬들이 뿔났다. 실망한 팬들은 에당 아자르에게 첼시를 떠날 것을 촉구하며 더 좋은 클럽에서 뛰라고 조언했다.

첼시는 11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19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6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0-6 대패를 당했다.

승점 50점에 그친 첼시는 리그 6위로 추락했다. 시즌 초 우승 후보까지 거론됐던 첼시의 날개 없는 추락이다.

역대급 패배를 지켜본 첼시 팬들은 분노했다. 아자르, 은골로 캉테 등 주요 선수들에게 더 이상 첼시를 위해 뛰지 말고 더 좋은 클럽으로 가라고 권유하기까지했다.

영국 데일리스타는 첼시 팬들의 SNS를 소개했다. 첼시 팬들은 “아자르는 첼시를 떠나야만 한다”, “아자르는 더 좋은 팀에서 뛸 자격이 있다”, “아자르와 캉테는 이적해야 한다” 등의 글을 남기며 첼시 구단을 비난했다.

실제로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와 강력히 연결되고 있다. 2020년 계약이 만료되는 아자르는 첼시와 계약 연장을 미루며 이적을 추진 중이다. 이미 여러 차례 언론을 통해 “레알에서 뛰는 게 꿈”이라고 밝혔다.

아자르 역시 맨시티전 완패 후 이적에 대한 결심을 굳힌 것으로 알려졌다. 더 이상 첼시에선 우승을 이룰 수 없다고 판단한 아자르는 레알 마드리드로 갈 가능성이 높아 졌다.

[사진 = AFPBBNEWS]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