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19시즌 선등급 및 어린이 회원 모집…3월 4일 마감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KT가 2019시즌을 맞아 선등급 회원 및 어린이 회원 모집에 나선다.

KT 위즈는 7일 "오는 8일부터 2019시즌 선등급 회원과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라고 밝혔다. 선등급 회원은 8경기부터 72경기까지 좌석 별로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KT만의 시즌 회원제도다. KT의 수원 홈경기 중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고, 주중 경기 좌석 업그레이드, 추가 티켓구매 할인, 팬 페스티벌 참가권 지급, 구단 상품 할인, 팬북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019시즌 모든 선등급 회원에게는 중앙지정석과 1루 스카이존 무료 티켓을 증정해 KT위즈파크 내 다양한 좌석도 경험할 수 있다. 시즌권(프리미엄1, 72경기) 구매 회원에게는 2020시즌에도 동일한 좌석을 다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만 14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어린이 회원도 모집한다. 어린이 회원은 KT 홈경기 외야잔디 자유석에 무료입장할 수 있고, 홈경기 티켓(응원지정석 이하 좌석)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중앙지정석 무료 티켓 2매, 지난 시즌 KT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정조대왕 유니폼·모자를 비롯해 어린이용 글러브, 알루미늄 배트, 2019년 KT 탁상 달력 등 총 20여 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을 선사한다. 또한 팬 페스티벌, 기부 프로그램, 원정마법사 참가뿐 아니라 시즌 중 어린이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가입 금액은 10만원이다.

2019시즌 선등급 및 어린이 회원의 가입기간은 8일부터 3월 4일까지며, 구매와 자세한 문의는 KT 홈페이지 또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위잽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 = KT 위즈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