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그라운드 투어' 삼성, 2019시즌권 회원 모집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삼성이 2019시즌을 맞아 시즌권 회원 모집에 나선다.

삼성 라이온즈는 오는 2월 8일 오후 2시부터 2019시즌권 회원을 모집한다. 풀시즌권(대구 홈 66경기)을 비롯해 전년에 새롭게 도입해 만족도가 높았던 금토권(24경기), 토일권(24경기)도 같이 신청을 받는다. 삼성은 가을야구를 기대하면서 풀시즌권(내야지정석 이상) 가입시 시즌권회원 특화 상품인집업자켓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시즌권 회원 전용 팬 서비스를 추가했다. 시즌 시작 전 이틀(2/27,3/1)에 걸쳐 라팍 투어를 실시해 일반 팬들이 경험하기 어려운 선수단 클럽하우스, 덕아웃, 불펜, 스윗박스 등 구장 세부 시설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시즌 중에는 사전 신청을 받아 수요일, 토요일 홈 경기 시작 전에 미니그라운드 투어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혜택, 블루회원 등급 적용(풀시즌권 : 플래티넘, 주말시즌권 : 브론즈), 티켓보상제도, 좌석명 명기, 회원 전용 출입구를 통한 편리한 입장, 이벤트 경기일 Giveaway 상품 증정 등 기존 혜택은 유지되고 개선될 예정이다.

모집 좌석은 중앙테이블, 3루테이블, 블루존 등 인기 좌석이며, 가입을 원하는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 및 삼성라이온즈 App을 통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

[사진 = 삼성 라이온즈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