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오나 봄' 이유리·엄지원, 보디 체인지→유쾌 워맨스 시작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이 두 여자의 몸이 체인지 된다는 신선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23일 첫 방송된 '봄이 오나 봄'은 자신밖에 모르는 앵커와 가족에게 헌신하는 배우 출신 국회의원 사모님의 몸이 바뀌면서 두 여인이 진정한 자아를 회복하게 된다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코미디 드라마다.

첫 회에선 캘리포니아 양자역학 연구소의 유전자 치환 실험실에서 사람의 몸이 바뀌는 실험에 성공해 즐거워하는 과학자들 사이에서 갑자기 총기난사가 일어났고 어수선한 틈에 봄일(김남희)이 약을 훔쳐 나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어 장면이 전환되면서 지저분하지만 나름의 규칙을 가진 김보미(이유리)의 집과 깔끔하고 체계적인 습관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이봄(엄지원)의 일상이 번갈아 나왔고, MBS 메인 뉴스 앵커 자리에 오르게 된 김보미의 야망 넘치는 모습과 국회의원인 남편을 위해 헌신하는 이봄의 모습이 차례로 그려지며 두 사람의 상반된 성격을 강조했다.

이후 캘리포니아 양자역학 연구소에서 몸이 체인지 되는 약을 훔쳐 도망친 봄일이 봄삼(안세하)을 찾았으며 봄일이 가지고 있는 약을 순식간에 늙는 약으로 오해한 봄삼이 김보미에게 몰래 약을 먹일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봄삼이 세운 계획이 틀어지면서 김보미와 함께 이봄까지 몸이 체인지 되는 약을 먹게 되었고 결국 두 사람의 몸이 바뀌게 되면서 극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 속으로 빠져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이유리와 엄지원의 1인 2역이 예고됐었던 '봄이 오나 봄'은 몸이 체인지 된다는 신선한 소재로 첫 방송부터 이목을 끄는 동시에 유쾌한 장면들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으며 몸이 바뀌게 된 두 사람의 이야기로 호기심을 높였다.

뿐만 아니라 바뀐 서로를 연기하는 이유리와 엄지원은 흡입력 있는 연기로 극을 이끌어 나갔고 이종혁은 까칠한 보도국 팀장의 면모를 보이며 이유리와의 앙숙케미를 제대로 살렸다. 최병모는 양면성을 가진 국회의원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냈다.

'봄이 오나 봄'은 24일 밤 10시 3, 4회를 내보낸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