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 "이종석과 첫 촬영, 호흡 잘 맞았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이 현장 메이킹을 공개했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 강단이(이나영)와 특별한 인연으로 엮인 '아는 동생' 차은호(이종석)가 써 내려갈 '로맨틱 챕터'가 설렘 마법을 선사할 예정.

9년 만에 드라마로 컴백한 이나영과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경신해온 이종석의 레전드 조합은 로맨스 소설처럼 빠져드는 '로맨틱 케미'로 연애 세포를 자극한다. 여기에 설렘을 증폭할 대세 배우 정유진, 위하준이 합류해 기대를 한층 뜨겁게 달군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대한 기대가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강단이, 차은호, 송해린, 지서준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네 배우의 모습이 설렘을 더한다.

이나영은 "첫 촬영인데 호흡이 잘 맞았던 것 같다"며 "앞으로 둘의 케미가 더욱 잘 어우러질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종석 역시 "예쁜 그림들을 만들어나가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설렘과 현실 공감을 모두 만족시킬 강단이와 차은호의 '로맨틱 챕터'가 더욱 호기심을 증폭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겨루' 2대 마녀이자, '차은호 바라기' 송해린으로 분한 정유진 역시 설렘으로 가득했던 첫 촬영에 만족스러운 소감을 드러냈다. 감독님과 배우들의 호흡이 너무 좋아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는 그는 "이종석과 이미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든든한 친구여서 옆에서 잘 따라가고 있다"고 밝혔고, "강단이와 송해린의 케미에서도 재미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며 꿀잼 케미를 예고했다.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북 디자이너 지서준으로 분한 위하준은 선배들과의 첫 촬영에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다. 위하준은 "걱정과 부담이 많았지만, 인물과 장면이 모두 재밌어서 즐겁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26일 밤 9시 첫 방송.

[사진 = tvN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