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우는거 아니에요"…'뺑반' 공효진X조정석, 티격태격 동갑 [종합]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뺑반' 공효진과 조정석이 티격태격 동갑 친구 케미를 보였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선생님을 모십니다' 코너에는 영화 '뺑반' 공효진, 조정석이 출연했다.

조정석은 "영화 '뺑반'으로 돌아왔다. 뺑소니 전담반의 줄임말이다"라고 전했다. 공효진은 SNS로 소통하는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는 난데없이 그걸 할 이유가 없지 않나 싶다. '안녕하세요, 일어났어요'라고 할 이유가 없으니까 그렇다"라고 말했고, 조정석은 "안 어울린다. 효진 씨의 성향을 너무 잘 아니까 안 어울린다는 거다"라고 전했다.

공효진은 "드라마할 때는 정석 씨가 정말 잘 해줬다. 그런데 지금은 '너 오늘 기분 괜찮니?'라고 하더라"라며 "내가 준열이랑 같이 노니까 질투하는 느낌이다. 우리 둘이 드라마를 너무 오래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석은 "가까우니까 이럴 수 있는데, 정말 오해다"라고 해명했다.

조정석은 "난 극 중 악역이라서 파트가 다르다보니까 잘 만나지 못했다. 현장에서 외톨이처럼 촬영을 했다"라고 전했다. 공효진은 "극 중에서 그랬기 때문에 나한테 더 그럴 수도 있다"라며 "정석 씨는 혼자 타고, 나는 준열이랑 같은 차에 타니까 '혼자네'라고 놀리기도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조정석은 여러 카체이싱 액션과 관련해 "일단은 촬영 들어가기 전에는 엄청 긴장을 한다. 그런데 촬영 들어가면 나도 내가 아닌 것 같다. 집중해서 하는 거다. 많은 위험한 장면들이 등장하는데, 연출부나 제작팀이 너무나 준비를 잘해줘서 다행히 아무 사고없이 무탈하게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공효진은 "조정석 씨가 영어를 잘 하신다. 말을 할 때 영어를 섞어서 말한다"라며 "너도 할 수 있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청취자가 "아이가 '라디오 속 두 사람이 계속 싸워'"라며 조정석과 공효진의 티격태격을 언급하자, 조정석과 공효진은 "우리 싸우는거 아니다. 매일 이렇게 논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공효진은 "영화 속에서 나는 경위 역할이다. 경찰청 안에서도 꽤 엘리트다. 무시무시한 특수 팀에 있는 경위인데 뺑반으로 좌천이 된다. 이제 막 시작한 열정 넘치는 순경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데 쫓는 사람이 정석 씨다"라고 전했다.

한편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오는 30일 개봉 예정.

[사진 = MBC 방송 화면 캡처-마이데일리 사진DB]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