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정승, '아름다운 비밀' MV 티저 공개…日 삿포로 올로케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양정승이 지난 18일과 20일 소속사 잭팟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새 스페셜 싱글 '이터널 러브(Eternal Love)' 타이틀곡 '아름다운 비밀(불멸의 사랑2)' 1,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구슬픈 오르골 멜로디가 울려 퍼지면서 시작되는 두 편의 티저 영상 속에는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펼쳐진 설원의 전경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병헌, 김승우, 황수정, 김정은 등 당대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불멸의 사랑' 뮤직비디오와 마찬가지로 '아름다운 이별' 뮤직비디오 또한 일본 삿포로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현지의 광활한 대자연 및 설경을 배경으로 노래만큼이나 퀄리티 높은 영상미가 담겼으며, 특히 아름답고 슬프지만 강렬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돼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불멸의 사랑'을 프로듀싱했던 양정승은 Part.2 형식의 곡을 제작했고, 이 곡은 조성모의 정규 4집에 담길 예정이었지만 당시 사정상 앨범에 수록되지 않았다. 그러나 '아름다운 비밀'이라는 새로운 타이틀과 원자작자 양정승의 목소리로 약 21년 만에 빛을 보게 됐다.

23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잭팟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