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인표, “다시 태어나도 나와 결혼하겠습니까?”...과연 신애라의 답은?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차인표에 대한 신애라의 속마음이 공개된다.

MBC 일밤 ‘궁민남편’을 찾아온 신애라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차인표, 신애라에게 뜻밖의 위기(?)가 닥친다.

오늘(20일) 방송에서 “두 분은 싸운 적이 없느냐”는 안정환의 물음에 차인표는 “거의 없죠”라고 대답하는 반면 신애라는 ”너무 많이 있어요“라는 상반된 대답을 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거짓말 탐지기의 등장과 함께 시작되는 두 사람의 알콩달콩 사랑싸움(?)도 눈여겨 볼만하다. “다시 태어나도, 나와 결혼하겠습니까?”라는 차인표의 질문에 신애라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고. 이에 차인표는 탐지기 결과를 초조하게 기다리며 표정관리를 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그는 탐지기 전기 강도를 제일 약하게 할 수 없는지 확인하는 등 연예계 대표 사랑꾼다운 면모까지 드러내며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현장 관계자의 전언이다. 더불어 신애라가 진솔하게 밝히는 남편 차인표의 첫인상까지 공개될 것으로 흥미진진한 상황을 기대케 하고 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돌발 고백 현장과 숨겨진 속마음은 오늘(20일) 저녁 6시 45분, MBC ‘궁민남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궁민남편']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