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원♥조수애, 임신은 맞고 5개월째는 틀리다 ‘애매한 답변’ 논란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혼전임신설에 휩싸인 조수애 전 아나운서가 애매모호한 답변을 내놓아 네티즌 사이에서 논란이다.

그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아파서 입원 중에 기사가 갑작스럽기도 하고 5개월 아니기도 하지만... 축하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남편 박서원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네티즌은 “5개월 아니기도 하지만”이 애매하다는 지적이다. 한 네티즌은 “임신이 아니라는거야, 5개월이 아니라는거야”라고 지적했다. 다른 네티즌은 “불법도 아니고 당당하면 될텐데. 혼전임신 아니랬다가 5개월 아니랬다가”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임신 주수 계산법으로 21주면 6개월이긴한데.. 그래서 저렇게 말장난? 하는거 같기도 한다”고 했다.

앞서 해럴드경제는 조 전 아나운서가 임신 21주째라고 보도했다. 지난해 12월 8일 결혼식을 올린 조수애-박서원 부부는 결혼한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은 상황에서 임신 21일주째가 된 것이다.

조수애는 “축하 고맙다”라고 말해 임신 자체는 인정했다. 다만 시기를 둘러싸고 애매한 입장을 내놓아 네티즌 사이에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JTBC를 대표했던 아나운서 중 한 명으로 지난 2016년 1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JTBC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11월에는 박서원 대표와의 결혼설, 퇴사설로 이슈가 됐다.

지난해 12월 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전 아나운서. 신랑인 박서원 대표는 두산 인프라코어 박용만 회장의 장남으로 현재 두산매거진 대표이사, 오리콤 최고광고제작책임자, 두산 그룹 전무를 맡고 있는 인물이다.

이후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SNS에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하는 등 행복한 신혼부부의 일상을 전한 바 있다.

결혼 당시 13세 나이차가 화제였다. 결혼식 후에는 조수애가 든 은방울꽃 부케가 이슈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 = 조수애 인스타]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