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이다희·김서형"…이사배, 복사기 수준 커버 메이크업 모아보니 [MD픽]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복사기 수준 커버 메이크업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사배는 개인 채널은 물론 각종 방송 및 행사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팁과 함께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으로 연일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이사배가 스타들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일 때마다 네티즌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복사기 수준의 마술 같은 커버 메이크업 실력이 돋보이기 때문.

지난해 8월 이사배는 MBC '나혼자산다'로 인기를 모은 화사로 완벽 변신했다. 당시 이사배는 화사의 얼굴은 물론 헤어 스타일, 표정, 포즈까지 완벽하게 따라해 놀라움을 줬다.

화사에 이어 이다희 역시 완벽하게 따라했다. 지난해 10월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강사라(이다희) 커버 메이크업 방송을 진행하며 이다희로 변신했다. 이에 이다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최고. 옷부터 액세서리까지 너무 완벽하게 준비하시고 보면서도 신기했던 방송"이라고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에는 JTBC 드라마 'SKY 캐슬' 김서형이었다. 이사배는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오늘 스카이캐슬 김주영 '스앵님'(선생님) 메이크업 마음에 드셨습니까"라고 적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고, 극 중 김주영 역 김서형의 머리 스타일 및 표정까지 완벽하게 따라한 사진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이사배의 마법 같은 커버 메이크업이 이어지는 가운데 다음 차례는 어떤 스타가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이사배는 현재 케이블채널 tvN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 출연 중이다.

[사진 = 이사배 인스타그램]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