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타: 배틀 엔젤’X잼라이브 오늘(17일) 퀴즈쇼, 상금 1000만원 “대박”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혁신적 액션 블록버스터 ‘알리타: 배틀 엔젤’이 최근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모바일 퀴즈쇼 '잼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진행한다.

26세기, 기억을 잃은 사이보그 소녀 '알리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이 17일 오후 9시, 대국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 모바일 퀴즈 라이브쇼로 동시 접속자가 최대 20만 명에 이르는 '잼라이브'는 퀴즈쇼 시작과 동시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기록할 정도로 크나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리타: 배틀 엔젤’의 '잼라이브' 퀴즈쇼는 퀴즈뿐만 아니라 캡처 이벤트까지 진행하며 참여한 관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방송 중 캡처 이벤트 이미지가 나올 시 캡처하여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1인 2매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어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퀴즈쇼에서는 흥미를 자극하는 ‘알리타: 배틀 엔젤’의 2 문제를 풀고, 이를 포함하여 모든 문제를 맞힌 최종 우승자들은 총 상금 1,000만 원을 나눠 가질 예정이다. 이처럼 푸짐한 혜택이 예고되어 있는 ‘알리타: 배틀 엔젤’과 잼라이브의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는 많은 관객들의 참여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의 콜라보레이션 퀴즈쇼를 통해 개봉 전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은 2월 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제공 = 20세기폭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