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개장' 세븐, "냉장고 누가 채워주냐" 질문에 당황…♥이다해 연상?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세븐의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에서 세븐은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허기가 진 세븐은 직접 요리를 하며 파스타를 만들어먹기 위해 부엌에서 재료를 찾았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요리 소스와 냉장고에 꽉 차있는 야채를 보며 4MC들은 누가 저렇게 정리해주고 야채를 넣어주는지 질문했는데, 이에 세븐은 "글쎄요~" 라며 대답을 얼버무려 웃음을 자아냈다. 세븐은 현재 배우 이다해와 공개 열애 중이다.

이어 식사를 마친 세븐은 안무연습실을 향했다. 원조 춤꾼답게 녹슬지 않은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 그는 안무 연습이 끝난 후 연습실에서 누군가를 기다렸다. 연습실에 나타난 사람은 개그맨 정명훈. 연관성이 전혀 없어 보이는 의외의 인맥이 등장해 MC들이 깜짝 놀랐다고.

정명훈은 세븐과의 대화에서 "나이가 들어갈수록 열정이 부족해졌다"며 새로운 것을 도전하기 위해 젊음의 거리 홍대로 향했다. 두 사람은 시간 안에 음식을 다 먹는 먹방 도전부터 정신 못 차리는 VR체험까지 열정 가득한 밤을 보냈다.

14일 오후 8시 10분 방송.

[사진 = SBS플러스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