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언론 '손흥민, 토트넘-맨유 맞대결서 주목해야 할 선수'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영국 현지 언론이 토트넘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맞대결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로 손흥민을 지목했다.

토트넘과 맨유는 14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2018-19시즌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를 치른다. 영국 스카이스포츠는 12일 양팀의 맞대결에서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를 선택하는 게임을 진행하는 가운데 토트넘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로 손흥민과 케인을 소개했다.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 대해 '최근 토트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7경기에서 7골 4어시스트를 기록하며 11개의 득점에 직접적으로 관여했다'며 '손흥민이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치르는 마지막 경기'라고 전했다. 손흥민은 올시즌 12골을 기록 중인 가운데 지난달에만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만 6골 3어시스트의 폭발적인 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은 맨유전을 치른 후 아랍에미리트로 이동해 중국과의 2019 아시안컵 C조 3차전을 앞둔 대표팀에 합류한다.

한편 스카이스포츠는 맨유에서 주목해야 할 선수로는 포그바와 래시포드를 언급했다. 토트넘은 올시즌 프리미어리그서 16승5패의 성적으로 리그 3위를 기록 중인 가운데 6위 맨유는 최근 솔샤르 감독이 지휘봉을 잡은 후 리그 4연승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