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타이' 갓세븐 뱀뱀 "태국서 높은 인기, 방송으로 확인부탁" [MD동영상]

  • 0

'레알타이' 갓세븐 뱀뱀(GOT7 Bambam) "태국서 높은 인기, 방송으로 확인해달라" [MD동영상]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XtvN 'GOT7의 레알타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갓세븐 뱀뱀이 태국에서의 인기를 언급했다. 이날 뱀뱀은 "현지 팬들이 야외 촬영할 때 많이 오셨다. 불편한 점은 다른 분들에게 피해갈까봐 걱정되는 것 말고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GOT7의 레알타이'는 GOT7의 마크, 진영, 영재, 뱀뱀이 태국으로 떠나 7개의 미션을 해결하며 7명의 수호신을 찾아나가는 특별한 여행을 선보인다. 건강, 인기, 행복 등을 상징하는 수호신을 찾아나가는 여정 속에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이제까지 공개된 적 없는 진짜 태국을 보여준다. 오는 16일 저녁 8시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7일 오후 서울 여의도 CGV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XtvN 'GOT7의 레알타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갓세븐 뱀뱀이 태국에서의 인기를 언급했다.

이날 뱀뱀은 "현지 팬들이 야외 촬영할 때 많이 오셨다. 불편한 점은 다른 분들에게 피해갈까봐 걱정되는 것 말고는 없었다"라고 말했다.

'GOT7의 레알타이'는 GOT7의 마크, 진영, 영재, 뱀뱀이 태국으로 떠나 7개의 미션을 해결하며 7명의 수호신을 찾아나가는 특별한 여행을 선보인다. 건강, 인기, 행복 등을 상징하는 수호신을 찾아나가는 여정 속에서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이제까지 공개된 적 없는 진짜 태국을 보여준다. 오는 16일 저녁 8시 첫 방송.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