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김영희母, '빚투' 제보자에 "악의적 돌팔매질…딸과 멘붕 상태"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개그우먼 김영희 모친의 '빚투' 제보자 A 씨가 '본격 연예 한밤'에서 추가 폭로를 이어갔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김영희와 권인숙 모녀를 둘러싼 빚투, 거짓 해명 논란에 대해서 다뤘다.

이날 A 씨 모녀는 김영희 모친과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이들은 "처음 기사가 나온 시점 이후 돈을 갚겠다고 하더니, 1시간 뒤에 돌연 원만한 합의가 아닌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라고 말했다.

메신저 캡처 사진에 따르면 김영희 모친은 A 씨의 모친에게 "나는 도의적으로 너한테 마음을 표현한 건데 이제 그것마저 악의적으로 돌팔매질을 당하고 있으니 나나 우리 딸이나 멘붕 상태다", "금전적인 부분은 변호사 연락처를 줄 테니 그쪽으로 연락해서 정리하도록 하자", "이미 인터넷이나 방송에서 우리는 돌팔매질을 당했으니 이제 원칙적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다", "서운해도 이해하거라. 앞으로 모든 대응을 변호사를 통해서 하기로 하였으니 그쪽으로 이야기했으면 좋겠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 = SBS '본격 연예 한밤' 캡처]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