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오지헌 아내 "혼전순결 지켜, 결혼 전 키스도 안 했다”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오지헌 아내가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로 혼전순결을 꼽았다.

11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이하 '사람이 좋다')에서는 개그맨 오지헌이 출연했다.

이날 오지헌은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소개팅을 한 번도 한 적이 없었다. 결혼할 사람이랑 만나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 그러다 처음 아내를 만났는데 편하더라. 그래서 이 사람과 결혼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말했다.

아내 박상미는 "'그래, 한 번 만나보자' 그러고 나갔다. 역시나 아니더라. 너무 이상했다. 연애를 한 번도 안 해봤다니까. 안 만나려고 마음먹고 차에서 내려서 헤어지려고 하는데 남편이 '우리 헤어지기 전에 악수나 해보자'라며 악수를 청하더라"라며 "'내 마음이 느껴져?'라고 하는데 손에 전지가 느껴졌다"고 고백했다.

특히 오지헌과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했던 아내는 "사람이 엄청 진솔하고 진지하다. 그리고 혼전순결,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다. 결혼하기 전에 키스도 하지 말자고 약속했다. 그렇게 저희는 결혼할 때까지 잘 지켰다"고 밝혔다.

[사진 = MBC 방송화면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