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 김천서 성황리 마무리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주최·주관하는 2018 한국도로공사·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작년에 이어 김천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작년대비 200여명의 증가된 46개 팀(연맹 운영 유소년 38개교) 약 820명의 학생 및 지도자가 참가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작년과 동일하게 3개 부문(초등-중학년부(3~4학년), 고학년 남자부, 고학년 여자부)으로 나눠 조별예선을 거친 후 상위 1~2위 팀이 결선 토너먼트를 치르는 방식으로 운영됐다.

대회 개최일인 8일에는 중학년(3~4학년) 조별예선 및 토너먼트를 진행했고 대회 둘째 날이자 마지막 날인 9일에는 중학년 결승전을 포함해 고학년 남자부와 여자부의 조별예선 및 결선 토너먼트가 펼쳐졌다.

이틀 간의 대회를 끝으로 고학년 남자부에서는 대전 도솔초와 여자부에서는 광주 어등초가 우승을 차지했고, 중학년부(3~4학년)에서는 대구 수성초가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에 후원으로 참여한 한국도로공사는 대회기간중 학생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체육관 내부에서 캘리그라피 및 한국도로공사 캐릭터 길퉁이 차로차로와 사진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배구연맹은 배구 꿈나무들이 실력과 기량을 맘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참가팀에게 숙식, 교통편 그리고 동아오츠카에서 후원한 음료 등을 지원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배구 꿈나무들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사진 = 한국배구연맹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