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라붐 측 "악플 및 성희롱 연상 댓글, 법적 대응할 것"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걸그룹 라붐(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이 악플러에 법적대응한다.

라붐의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는 1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이 밝히며 "최근 라붐 멤버들에 대해 온라인 및 SNS를 통한 악의적인 댓글과 성희롱을 연상케하는 성적 비하 댓글 및 게시글로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아티스트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이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라붐 멤버들의 더 나은 활동을 위해 성적 비하 및 악성 댓글로 멤버들을 괴롭히는 악성 네티즌들에 강경한 조취를 취할 예정"이라며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 이하 라붐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글로벌에이치미디어입니다.

먼저 당사 소속 아티스트 라붐(LABOUM)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라붐 멤버들에 대해 온라인 및 SNS를 통한 악의적인 댓글과 성희롱을 연상케하는 성적 비하 댓글 및 게시글로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아티스트를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이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멤버들의 더 나은 활동을 위해 성적 비하 및 악성 댓글로 멤버들을 괴롭히는 악성 네티즌들에 강경한 조취를 취할 예정입니다.

현재 멤버들에 관한 성적 비하 및 악성 댓글에 대한 자료를 수집 중이며 조속히 법적 대응을 위한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아티스트 권익 보호에 노력하겠습니다.

변함없이 라붐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