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대방출"…하정우X이선균, 'PMC' 무비토크 V라이브 개최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하정우와 이선균이 영화 'PMC: 더 벙커'의 네이버 무비토크 V라이브를 개최한다.

'PMC: 더 벙커'의 주역들은 오는 14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에서 무비토크 V라이브 방송을 꾸민다. 하정우와 이선균, 그리고 연출을 맡은 김병우 감독이 참석해 작품과 관련 숨겨진 에피소드들을 풀어낼 예정이다.

'더 테러 라이브'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김병우 감독의 지하 30M의 광활한 벙커 설계 과정부터 오직 생존을 위한 사투를 펼칠 하정우와 이선균의 뜨거운 열연과 케미스트리를 개봉 전에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트리플 천만 배우 하정우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배우 이선균, 두 배우가 직접 전하는 현장 비하인드는 물론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들을 풍성하게 꾸려나갈 예정으로 꽉 찬 볼거리를 예고한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 영화다. 오는 26일 개봉.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