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水夜 예능 1위 독주…'라디오스타' 2위 [투데이차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독보적인 수요 심야 예능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5일 밤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전국 가구 시청률(이하 동일) 1부 7.6%, 2부 8.6%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이 기록한 7.8%, 8.3%보다 각각 0.2%포인트 하락하고 0.3%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여전히 동시간대 1위의 기록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곰탕집으로 다시 태어난 포방터시장 홍탁집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동안 불성실한 태도로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했던 홍탁집 사장은 백종원의 솔루션대로 숙제를 수행했고 백종원 또한 "정신차렸다"며 만족스러워했다. 하지만 다음주 예고편에서 홍탁집 사장은 기존 약속과 달리 아르바이트생 모집글을 게재해 또 다른 긴장감을 유발할 전망이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정해인 닮은 꼴 김정현 아나운서를 비롯해 래퍼 넉살, 가수 장기하, 개그맨 지상렬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지만 1부, 2부 모두 4.4%에 그쳤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1.6%, 1.2%를 기록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