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염정아 "이태란·윤세아·김서형 캐스팅…박수치며 환영했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염정아가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조현탁 PD, 배우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 김서형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염정아는 "배우들 중 내가 제일 먼저 캐스팅이 됐다. 그래서 이후로 한 명씩 캐스팅이 될 때마다 박수를 치면서 환영을 했다. 연기도 잘하지만, 평상시에 이 분들의 매력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시너지가 기대되더라. 실제로 이웃처럼 즐겁게 촬영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태란은 "나도 방송을 통해서 그동안 이 분들을 봤다. 성격도 좋고 꼭 한 번 연기를 해보고 싶은 배우들이 이 작품에 출연하더라. 너무 반가웠다. 현장에서 부?H히니 내 느낌이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고 고백했다.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신의 저울', '각시탈' 등을 집필한 유현미 작가와 '마녀보감' 등을 연출한 조현탁 감독이 힘을 합쳤다.

'SKY 캐슬'은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