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오나라 "염정아, 20대 시절부터 롤모델…사랑하고 흠모한다"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오나라가 염정아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조현탁 PD, 배우 염정아, 이태란, 윤세아, 오나라, 김서형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오나라는 "염정아는 내가 20대 시절부터 롤모델로 삼은 분이다"며 말문을 열었다.

오나라는 "팩트체크를 해봐도 된다. 잘보이려고 하는 말이 아니다"며 "너무나 흠모하고 사랑하는 분인데, 그 분을 따라다니는 역할 제안을 받고 출연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현장에서 염정아가 날 바라보면 설레서 꿈만 같다"고 털어놨다.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샅샅이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극이다. '신의 저울', '각시탈' 등을 집필한 유현미 작가와 '마녀보감' 등을 연출한 조현탁 감독이 힘을 합쳤다.

'SKY 캐슬'은 23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