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달 푸른해' 제작진 "차학연의 노력, 첫 등장부터 돋보일 것"

[마이데일리= 박윤진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 연출 최정규) 측이 가수 겸 배우 차학연의 첫 등장을 예고했다.

차학연은 극 중 이은호 역을 맡았다. 이은호는 한울센터 시설관리실에 근무하는 20대 남자. 말이 없고 내성적이지만 아이들과 함께일 때면 눈부시게 밝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인물이다. 그런 그가 선한 용모 뒤에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이처럼 비밀을 품고 있는 이은호는 의미심장하고도 미스터리한 느낌으로 첫 등장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선 이은호의 미스터리하고 스산한 느낌이 더욱 강렬하게 와 닿는다. 그의 무표정한 얼굴은 얼핏 아무런 감정도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뜯어보면 냉정하리만큼 차갑다. 여기에 아이와 놀 때와 달리 좀처럼 다른 사람과 시선을 마주치지 못하고 피하는 모습, 드러나지 않아서 더 많은 이야기가 담겨있을 것 같은 눈빛 등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이와 관련해 '붉은 달 푸른 해' 제작진은 "이은호는 밝음과 어둠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다. 그만큼 시각적으로 보이는 이미지는 물론 캐릭터 표현에 있어서도 연기자의 섬세함과 집중력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며 "차학연은 최선을 다해 이은호라는 인물에 다가서고 있다. 그의 이 같은 노력이 오늘 첫 등장부터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차학연이 만드는 미스터리한 이은호, 이은호가 시청자에게 안겨줄 충격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사진 = 메가몬스터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