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X휘인, '윈드 플라워' 티저 공개…매혹+몽환 비주얼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의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의 개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매혹적인 화사와 몽환적인 휘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사는 자유롭고 유연한 몸짓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과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 말미에는 화사의 소울풀한 보이스로 흘러나오는 '윈드 플라워'가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휘인은 꽃과 어우러진 화사한 색감과 더불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흩날리는 꽃비와 어항 속에 빠진 꽃을 바라보는 휘인의 눈빛이 묘한 긴장감을 더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휘인은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함께 매력적인 음색으로 "Wind Flower Wind Flower 달라져버린 닮은 우리 둘"이라는 노랫말 일부도 공개했다.

마마무의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세 번째 컬러이자 멤버 솔라의 상징색인 '블루'에 솔라의 이니셜 'S'를 합친 단어로, 늦가을의 센티멘탈한 무드를 담은 마마무만의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는 기다림, 이룰 수 없는 사랑이라는 꽃말을 지니고 있는 '아네모네'의 또 다른 이름인 '바람꽃'을 뜻하는 말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담아낸 노래이다.

29일 오후 6시 발표.

[사진 = RBW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