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힘든 상황에서도 지역 밀착 활동 강화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2018시즌 KEB하나은행 K리그2에서 우승을 달성한 아산이 지난 19일 프로축구연맹의 발표에 따라 승격이 좌절된 가운데에서도 프로팀으로서 의무인 지역공헌활동을 소홀히 하지 않기 위해 송남초등학교(이하 송남초)를 방문해 비타민 스쿨을 진행했다. 이날 송남초 비타민스쿨에는 이명주, 고무열, 임창균이 참가해 프로그램에 활기를 더 했다.

프로그램 시작전 진로 질의 응답을 통해 다양한 대화거리가 오가며 학생과 선수간에 어색한 허물을 벗은 뒤 본격적인 수업을 시작했다. 수업은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기본기를 바탕으로 슈팅, 레크레이션, 미니게임 순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모든 수업이 끝난 다음 사인회 및 사인볼을 증정하며 송남초 비타민 스쿨을 마무리?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가한 이명주는 “언제나 아이들은 나에게 활력을 주는거 같다. 축구 수업을 통해 도움을 주러 왔지만 아이들의 순수함에 동화되어 힐링 하고 간다”며 참가 소감을 전했다.

지역에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시즌이 끝났지만 연말까지 아산 관내에 적극적인 CSR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제공]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