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화보같은 감성멜로 눈맞춤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남자친구' 송혜교와 박보검의 그림 같은 눈맞춤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감성멜로 드라마. 이 가운데 21일, 송혜교와 박보검의 투샷 스틸이 첫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눈을 맞추고 있는 송혜교와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눈빛에서 느껴지는 애틋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송혜교-박보검의 뒤로 펼쳐진 노을 진 쿠바 전경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더하며, 두 사람의 따뜻한 감성멜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누구나 한번쯤은 여행지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나는 꿈을 꿔본 적이 있을 것이다. 극중 송혜교-박보검이 낯선 땅 쿠바에서 우연히 만나 보여지는 이야기들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28일 시작될 두 사람의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오는 28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