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힐링 발라드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 공개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박보람이 삶에 지친 모두를 위한 따뜻한 멜로디를 들고 돌아온다.

박보람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박보람은 지난 19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의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커버 이미지에는 가을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노랗게 물든 공원을 배경으로 쓸쓸한 표정을 한 박보람이 담겨있다.

동명의 책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를 모티브로 한 박보람의 이번 신곡은 JBJ, 황치열, 환희 등과 작업했던 만능 프로듀서 Bull$EyE(불스아이),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여왔던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의기투합한 발라드 곡이다.

소박한 어쿠스틱 기타로 시작해 곡이 진행되며 더해지는 바이올린 선율과 피아노 연주, 담아왔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듯한 박보람의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짙은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동명의 저서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만큼 "나는 나를 사랑할 줄 몰라서 사랑받지 못한 내 자신에 익숙해져서" "너무 아팠었다고 말도 못 하는 건 주저하다가 습관처럼 됐나 봐"와 같은 가슴 따뜻해지는 가사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사진 = CJ ENM, 화이브라더스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