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윈드 플라워'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마마무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마마무는 20일 공식 SNS에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를 알리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한 컬러의 의상과는 달리, 마마무 멤버들의 차분하고 쓸쓸한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 멤버들의 무표정 속에 드러나는 아련한 눈빛에서 한 층 성숙해서 마마무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가 첫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에는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를 비롯해 '가을에서 겨울로(Intro)', 'No more drama', 'HELLO', '생각보단 괜찮아', 'Morning' 등 마마무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는 기다림, 이룰 수 없는 사랑과 같이, 이별 후에 슬픈 감정이 담긴 꽃말을 지니고 있는 '아네모네'의 또 다른 이름인 '바람꽃'을 뜻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가사에 녹여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낸 노래이다.

또한 이번 앨범 '블루스(BLUE;S)'의 주인공인 솔라가 ‘별 바람 꽃 태양’ 이어 두 번째 자작곡 ‘HELLO’를 수록하며, 뮤지션으로 성장한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29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한다.

[사진 = RBW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