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볼륨에 복근까지'…로드걸. 수줍은 미소 속 반전 몸매
'흠잡을 곳 없네'…치어리더, 자랑하고 싶은 명품 각선미
정은표 子 지웅, 삭발하고 '고등래퍼' 등장…'충격'
'적나라하게 드러냈네'…한초임, 파격 보디슈트
'헉 소리가 절로'…데미 로즈, 터질듯한 역대급 풍만함
'베이글녀의 정석'…민도희, 볼륨감 넘치는 수영복 자태
'이 얼굴이 40대?'…최지연, 20대 뺨치는 비주얼
홍성흔 "부모님 이혼 후 형이 내게…창피했다" 눈물
전현무X유아X 박성광 역대급 더빙 캐스팅, ‘구스 베이비’ 1월 개봉
18-11-19 13:36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슈렉’ 드림웍스 제작진의 꿀잼 어드벤처 ‘구스 베이비’가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함께 전현무, 유아, 박성광의 역대급 더빙 캐스팅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사는 까칠 싱글남 구스 잭(전현무)과 어느 날 갑자기 그를 엄마로 임명한 아기 오리남매 오키(오마이걸 유아)&도키까지, 누가 봐도 완전 수상한 새가족의 탄생을 그린 애니메이션 ‘구스 베이비’가 2019년 1월 개봉을 확정하며 캐릭터가 살아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 했다.

새해 수상한 새가족의 탄생을 알린 ‘구스 베이비’는 개성 만점 캐릭터와 고정관념을 비트는 설정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슈렉’ 등을 제작한 명실상부 최고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드림웍스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싱글남인 구스가 갑자기 아기 오리 남매의 엄마(?)가 된다는 신선한 설정과 수상한 가족의 탄생을 예고하며 펼치는 어드벤처는 부모와 아이 관객 모두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나 혼자 사는 까칠남 구스 잭과 걸크러쉬 누나 오리 오키, 귀염뽀짝 동생 오리 도키 그리고 허당 허준 다람쥐 칼 등 매력만점 캐릭터들의 활약과 롤러코스터를 방불케 하는 몸개그 퍼레이드까지 온 가족을 만족시킬 유쾌 발랄한 애니메이션으로 새해 극장가에 출사표를 던졌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장난끼 넘치는 신난 표정의 오리남매 오키&도키와 격렬하게 혼자 있고 싶은 까칠한 잭이 대조되며 어우러져 있어 꿀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전혀 다른 생김새와 분위기를 가진 싱글남 구스와 오리남매가 앞으로 어떤 환상의 팀플레이를 펼칠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더빙 캐스팅 또한 역대급으로 이루어져 화제다.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국민 MC 전현무, 대세돌 오마이걸의 유아,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에 이르기까지 요즘 가장 핫한 대세들을 총집합 시킨 것. 현재 총 8개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으며 지난해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과 올해 10월 제9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국무총리 표창까지 수상한 전현무가 구스 잭 역을 맡았다. 만능 엔터테이너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전현무의 첫 연기 도전이자 첫 애니메이션 더빙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을 것이다. 특히, 요즘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전회장으로 활약 중인 그가 ‘구스 베이비’에서 나 혼자 사는 걸 즐기는 싱글남 구스를 연기해 싱크로율 100%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전현무가 연기한 잭과 함께 환상의 팀플레이를 펼칠 오키 역은 걸그룹이 뽑은 최고의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는 상큼돌 오마이걸의 유아가 맡았다. 유아 또한 애니메이션 더빙은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관객들에게 사랑스러운 목소리 연기와 함께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다시 전성기를 맞이한 박성광이 허준 뺨치는 명의라 자부하지만 진짜 실력은 의심스러운 다람쥐 칼 역을 맡아 씬 스틸러 역할을 완벽하게 해낼 예정이다. 이처럼 국내 애니메이션 사상 가장 화려한 더빙 캐스팅을 자랑하는 ‘구스 베이비’는 꿀잼 어드벤처와 찰떡처럼 어울리는 더빙 배우들의 환상적인 목소리 연기로 새해 가장 보고 싶은 애니메이션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1월 개봉 예정.

[사진 제공 = 이수 C&E]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정은표 子 지웅, 삭발하고 등장…'충격'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개성만점 래퍼들이 '고등래퍼3'의 첫 막을 열었다. 22일 밤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고등래퍼3'에서는 첫 만남이 펼쳐졌다. 먼저 1학년 참가자들이 공개됐다. 스윙스 닮은꼴인 옥가량과 자신의 실력을 의심하지 않는 김현준, 친화력이 강한 송민재 등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병재, 김하온과 같은 크루인 김민규가 2학년 참
종합
연예
스포츠
'오늘 미쳐 뛰어봐'…워너비, '손들어' 무대
트레이 "EXID 남동생? 누 되지 않게 할 것"
박항서 "한국과 A매치 성사 된다면…"
걸데 민아, 언니 워너비 린아 위해 깜짝 방문
'커피프렌즈'
더보기
더보기
마블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 19금 영화로
만들지 않는다" 공식 발표
'캡틴 마블' 흥행예고, '아쿠아맨'·
'원더우먼'보다 프리세일 티켓 더 팔렸다
마블 은퇴선언 기네스 펠트로, '아이언맨'
로다주와 달달한 인증샷
벤 애플렉, '배트맨' 하차 이유 솔직하게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