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오늘(19일) 첫 정규앨범 발표→마지막 컴백 [마데가요]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워너원이 첫 정규앨범 컴백이자 마지막 활동에 나선다.

워너원은 19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1¹¹=1 (POWER OF DESTINY)'을 발표한다. 이번 신보에는 데뷔 타이틀곡 '에너제틱'의 작곡가 Flow Blow, '켜줘'의 작곡가 iHwak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봄바람'을 포함한 총 11개의 신곡이 담겼다.

하성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불꽃놀이', 박우진이 랩메이킹을 맡은 'Awake!'도 주목된다.

'봄바람'은 하나로서 함께하던 너와 내가 서로를 그리워하게 되어버린 운명(DESTINY), 하지만 그 운명에 맞서 싸우며 다시 만나 하나가 되고자 하는 의지(POWER)를 담아낸 워너원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이다.

앞서 공개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에서 워너원은 신비로우면서 장엄한 느낌을 선사하는 한편 천진난만한 소년의 매력도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워너원은 컴백을 앞두고 또 한번 음원이 유출되며 당사자들과 소속사 관계자들을 곤혹케 했으나 꽃길 행보에 큰 걸림돌은 없을 전망이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1¹¹=1 (POWER OF DESTIN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갖고 컴백 소감, 활동 각오 등을 밝힐 예정이다.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