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매니지먼트’ 이정민, 마지막 촬영현장 공개! “츤데레 매력 팀장님”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지난 16일 ‘탑매니지먼트’(연출 윤성호/원작 문피아 웹소설 '탑매니지먼트'/제작 Studio329) 파트2가 공개되며 화제가 된 가운데 배우 이정민의 마지막 촬영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민은 진지한 표정으로 단상 앞에 자리해 스타라이트 10주년 행사를 이끌어 가고 모습이다. 이정민은 쉬는 시간 미소를 머금은 얼굴로 어딘가를 응시하는가 하면 양 손으로 깨알같이 브이자를 그리며 장난끼 가득한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 전부터 ‘K-POP 드라마’라는 주제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첫 파트 공개 이후, 실검을 장악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으며 16일 파트2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나섰다.

이정민은 극 중 냉철함은 물론 이성적인 판단력을 가진 ‘A&R 팀장’역을 맡아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돌직구 의견을 내놓기 일쑤지만 한편으로는 따뜻함이 묻어나는 현실적인 조언을 건네는 큰언니이자 큰누나 같은 ‘츤데레’ 모습으로 그녀만의 존재감을 형성했다.

이정민은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식샤를 합시다3’ 등 출연하며 특유의 연기 스타일과 캐릭터 몰입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그녀는 올해, 영화 ‘걸캅스’에 캐스팅되며 배우 라미란, 최수영, 이성경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을 뿐만 아니라 최근, 한일합작영화 ‘막다른 골목의 추억’으로 2018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며 드라마와 영화를 망라하는 거침없는 작품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 파트2는 원더케이(1theK)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