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제치고 최고 수익", 가수 별은 용감했다 [MD현장]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별이 하하의 아내도, 아이 둘 엄마도 아닌 아티스트로서 대중과 만난다. 당찬 각오를 담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별은 16일 오후 6시 싱글 '눈물이 나서'를 발표하고 오랜만에 활동에 나선다. 또한 이날 미디어 음감회와 콘서트까지 진행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별은 이날 열린 음감회에서 "많이 얼떨떨하다. 어제까지 공연과 쇼케이스 준비를 했다. 제가 예상한 것보다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아직 죽지 않은 것 같다"며 "쇼케이스를 해본 게 2007년 이후로 처음이다. 거의 10년이 넘어서 많이 수줍다"라고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날 팬들과 함께하는 콘서트까지 여는 만큼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그는 "혹시 티켓이 안 나가면 어쩌나 해서 제가 티켓을 좀 사려고 했다. 티켓을 사려고 했더니 누르자마자 매진이 됐더라"라며 "그래서 팬분들은 위해 크리스마스에 앙코르 콘서트를 준비했다. 지난해에는 크리스마스 때 아기를 봤다. 청소도 하고 빨래고 했다. 정말 감격스럽다"라고 말했다.

이날 응원을 위해 현장을 찾은 하하는 "공연장에서나 어디서나 너무 노래 잘한다. 든든한 아티스트"라며 "저희가 안기에는 아직 큰 별이다. 박진영이 본다면 큰 돈 주고 다시 데려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싱글곡을 발표한 별은 "정규 앨범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다. 한 곡도 들려지고 사랑받기 어렵더라"라며 "이 곡이 사랑받는 걸 지켜보고 회사에 이 곡이 도움을 주변 다음 회사에 투자 가능할 상황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러면 더 좋은 곡을 한 번 만들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또한 별은 "팬들에게는 고맙고 미안한 마음이 공존한다. 항상 기다리게 하는 것 같다. 저 스스로 열심히 살았지만 음악인으로서는 좀 더 부지런했어야 하는게 아닐까 싶더라"라며 "하하의 활동과 상관없이 스스로 갈증이 들더라. 저와 함께 활동했던 가수들이 무대에 있는 걸 보며 나도 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라고 남다른 포부를 밝혔다.

이어 별은 "이제 자녀계획도 마감됐다. 앞으로 체력과 여러 부분이 허락된다면 본격적으로 출사표를 던지려고 한다"라며 "제대로 하려고 한다. 노래하는 무대가 아니더라도 저를 기다리고 궁금해했던 분들이 있다면 활발하게 활동하고 싶다. 회사에도 닥치는 대로 스케줄을 잡아달라고 했다. 틀면 나오는 수도꼭지같은 별이 되고 싶다"라고 가수 별로서 활발한 활동을 전했다.

그는 "하하를 무찌르고 콴엔터의 최고 수익을 내는 되겠다. 사고 안치고 착하게만 살면 좋은 광고도 많이 찍고 좋은 음악도 많이 하겠다.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별이 되겠다"라고 유쾌한 각오를 말했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