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기대UP'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아스트로가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를 모았다.

아스트로는 16일 공식 SNS에 '더 세컨드 아스트로드 투 서울(The 2nd ASTROAD to Seoul)'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포스터에는 빛과 그림 그리고 어둠이 공존하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에서 아스트로의 6인 6색 카리스마 넘치는 수트핏과 완벽한 비주얼의 조화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냈다. 빛과 함께 드러나는 실루엣을 따라 어둠 속에서 본연의 모습을 대조적으로 선보인 아스트로만의 카리스마와 에너지가 발산되는 콘서트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메인포스터와 함께 콘서트의 부제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콘서트의 부제는 ‘스타 라이트(STAR LIGHT)’. 이로써 콘서트의 타이틀 ‘The 2nd ASTROAD to Seoul[STAR LIGHT]’가 완성됐다. 밝은 별빛의 아스트로 그리고 밝은 희망의 빛 아로하가 함께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아스트로드(ASTROAD)의 여정에 그 어떤 어둠을 직면하더라도 빛을 따라 희망과 자유를 향해 간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12월 22일, 23일 이틀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KBS아레나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 판타지오 뮤직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