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언니5' 플레이제이, 120kg→60kg 감량 고백에 니콜-줄리엔강 화들짝!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웹예능 '멋좀 아는언니 시즌 5' 에 출연중인 가수이자 진행자 플레이제이가 방송중에 과거 자신의 몸무게가 120kg 였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이에 함께 출연중인 MC 니콜 , 줄리엔강 , 이선진은 플레이제이의 폭풍감량 소식에 화들짝 놀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니콜은 플레이제이에게 "몸 반이 팍!"이라며 액션을 취하며 플레이제이 를 응시하기도.

플레이제이 는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한 가수로 데뷔하기전 몸무게 120kg에서 가수로 데뷔를 결심하며 60kg까지 감량했다는 사실이 해당 방송을 통해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플레이제이는 더불어 "다양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감량한 것"이라고 전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와 누리꾼들은 "와 사람 몸무게가 고무줄도 아니고 60kg씩이나" ,"플레이제이 폭풍 감량 대단해!", "철저한 자기노력과 관리하는 플레이제이 멋지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플레이제이는 중국 예능 한위싱동타이와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아이돌주간) MC로써 백지영 , 블락비 , 클라라 , 가희 , 레드벨벳 , 티아라 , 자우림 밴드 , 헬로비너스 , 에이핑크 , 인피니트 , 마마무 ,에디킴 , BTS , B.A.P , 피에스타 , FT 아일랜드 , 틴탑 , 나인뮤지스 , 전효성 , 은지원 , 방탄소년단 , FX 루나, 슈퍼주니어 예성, (故) 종현, 오마이걸, 방탄소년단, 스텔라, 여자친구, 현아, NCT DREAM (엔시티드림) , 라붐, 빅스, 인피니트, 악동뮤지션, 펜타곤, 아스트로, 볼 빨간 사춘기, 크로스 진, 정준영, 몬스타엑스, 업텐션, 모모랜드, 24K, 박재정, 구구단, CLC , 핫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김용국, 장문복, 타까다 켄타, 사무엘, 안형섭, 이의웅, 박성우, 유선호, 위키미키, 레인즈 , JBJ , 배우 강하늘, 배우 정일우, 배우 현우, 배우 지수 등 최고의 K-POP 스타들과 배우들의 인터뷰를 진행하며 대만 전역에 한류를 알려왔다.

플레이제이는 최근 10월부터 국내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했으며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 , SBS CNBC 유행백서 ,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 3 , 멋 좀 아는언니 시즌 5 에서 메인 MC 등을 맡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및 출연중이다.

[사진제공=JK 어뮤즈먼트, 멋좀아는언니 시즌5 유튜브 캡쳐샷]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