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데이트 해요"…먹방 BJ 밴쯔, '초통령' 헤이지니 결혼식 인증샷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밴쯔가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결혼식 참석 인증샷을 게재했다.

밴쯔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헤이지니가 언급된 기사 화면을 캡처하며 "아이쿠 깜짝아. 형이랑 지니 누나 결혼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누나도 밝히셨으니 저도 다시 한번 축하드릴게요. 우리 조만간 커플 데이트 또 해요"라고 적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마치를 울리는 헤이지니의 신부 대기실에 방문한 밴쯔와 그의 여자친구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헤이지니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구들 오늘은 지니가 친구들에게 깜짝 소식을 전해요. 바로바로 지니가 11월 11일에 결혼을 했어요"라고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지난 3년 동안 기쁠 때와 슬플 때 지니 곁에서 늘 함께해 준 남자친구와 함께하게 되었어요. 지니 예쁘게 잘 살게요"라고 덧붙였다.

밴쯔 역시 10일 자신의 연인을 공개하며 "저 내년에 장가갑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황이라 저희에게는 해야 될 일들이 많고 정신이 없을 거예요. 먼저 가신 형 누나 친구 동생분들 앞으로 종종 여쭤볼게요 조언 부탁드려요"라고 결혼을 공식화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밴쯔 인스타그램]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