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남자친구' 합류…박보검X송혜교와 통통 호흡 예고 [공식]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박진주가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에 출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다.

박진주는 극 중 박보검과 같은 부서에서 근무하는 은진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직장 선배로 변신할 예정이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개성 넘치는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은 박진주가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주는 그 동안 영화 '써니',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에 출연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종횡무진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본인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던 바. 이어 김혜수, 유아인 주연의 영화 '국가부도의 날'과 '써니' 강형철 감독의 신작 '스윙키즈'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스크린을 통해서도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송혜교, 박보검 등이 출연하는 '남자친구'는 오는 11월 28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매니지먼트AND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