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온! 최무배!” 후지타, 결전 위해 물 건너왔다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후지타 카즈유키(48, TEAM FUJITA)와 ‘부산 중전차’ 최무배(48, 노바MMA/최무배짐)의 맞대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후지타 카즈유키는 오는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0에 출전, 최무배와 격돌한다. 후지타 카즈유키는 지난 1일 입국, 최무배와의 맞대결에 대한 출사표를 전했다. 후지타 카즈유키는 앞서 “컴온! 최무배!”라는 코멘트를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터.

역사적인 맞대결을 앞둔 후지타 카즈유키는 “드디어 최무배와 케이지 위에서 만나게 됐다. 많은 격투기 팬들이 기다린 경기인 만큼, 최선을 다해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경기를 보여주겠다.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ROAD FC에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 이번 경기를 기대해달라”라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한편 3일 대전 충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0은 오후 7시부터 스포티비에서 생중계되고, DAUM 스포츠와 아프리카TV, ROAD FC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해외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동시에 생중계된다.

[후지타 카즈유키. 사진 = ROAD FC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