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빨려드는 ‘미모 블랙홀’! 역대급 세련美 폭발! 개별부터 단체까지!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구구단이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의 공식 이미지를 공개했다.

구구단은 28일 0시 구구단 및 젤리피쉬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6일 전격 발표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의 개별 및 단체 공식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멤버 미나의 화사한 단독 컷으로 화려한 컴백을 본격적으로 선언한 구구단은 개별 및 단체 이미지를 통해 색다른 변화를 예고했다. 멤버 전원이 물오른 미모로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며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확 달라진 분위기로 돌아올 구구단의 변신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개별 이미지는 멤버 미나부터 시작돼 세정, 소이, 해빈, 하나, 샐리, 나영, 미미까지 한 장씩 공개돼 오픈될 때마다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렌지, 바이올렛, 레드 등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과 배경에도 흔들림 없는 당당한 포즈를 선보이며 물 오른 미모로 화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롱 웨이브 금발부터 뱅 헤어스타일까지 멤버별 매력에 따라 개성 강한 스타일링이 업그레이드 돼 확 달라진 미모로 돌아옴을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단체 이미지에서는 당당한 포즈에 도도하면서도 세련된 미모를 강조한 구구단의 완전체 미모가 주는 화려한 변신을 만날 수 있다. 커밍순 티저 이미지부터 개별 및 단체 공식 포토까지 물오른 미모와 당찬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어 ‘Act.5 New Action’을 통해 보여줄 역대급 변신이 기대된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물오른 미모로 돌아오는 구구단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 앨범 ‘Act.5 New Action’을 발표하며, 12월 1일과 2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 ‘gu9udan 1st concert PLAY’를 개최한다. 구구단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젤리피쉬]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