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기쁨' 전수경, "많은 분들이 미워해줘 보람 있었다" 종영 소감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전수경이 '마성의 기쁨' 종영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전 전수경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드라맥스-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비하인드 컷과 함께 종영 소감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도 대본 연습에 한창인 전수경의 모습이 담겼다. 우아한 미모와 대비되는 날 선 표정이 눈에 띈다. 밝은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과 공진양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고심을 거듭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비하인드 컷과 함께 공개된 종영 소감에서 전수경은 "안녕하세요, 전수경입니다. '마성의 기쁨'은 제게 여러모로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준 작품입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만들어준 작가님과 PD님, 스태프 분들께 가장 먼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고, 작품을 잘 이끌어줬던 두 주연과 좋은 호흡으로 극을 완성시켜준 동료 배우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라며 드라마를 함께한 스태프들과 동료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악역인 공진양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정말 고민이 많았습니다. 다행히 많은 분들이 미워해주시고 공진양의 싸늘한 독설에 상처를 입어주셔서 고통스러웠지만 그만큼 보람이 있는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도 "다음 작품에서는 착한 주인공을 도와주는 선한 역할을 맡고 싶습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전수경은 "오랜만에 매력적인 로맨틱 코미디물을 만나서 행복했고 좋은 배우들과 작업해서 즐거웠습니다. '마성의 기쁨'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이 가을 모두 마성이와 기쁨이의 사랑처럼 아름다운 사랑을 나누시길 기원합니다"라고 소감을 마쳐 훈훈함을 자아냈다.

'마성의 기쁨'에서 냉혹한 독설 끝판왕 공진양을 완벽 소화한 전수경은 가차 없는 독설과 눈빛 하나까지 싸늘한 소름 돋는 악역 연기로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 안방극장에 분노를 유발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맥스-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마지막 회는 25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 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