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뜬다2' 측 "노홍철·차은우·황제성, 멕시코편 합류…24일 출국"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JTBC '뭉쳐야 뜬다2' 멕시코 편에 방송인 노홍철, 황제성,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가 등장했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는 세계 방방곡곡 ‘핫’한 투어만 골라 즐기는 현지 밀착형 여행 프로그램이다.

24일 '뭉쳐야 뜬다2' 멤버들은 두 번째 여행지 멕시코로 떠났다. 출국을 앞두고 ‘얼굴 천재’ 차은우의 게스트 합류 소식이 전해지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콩트의 신’ 황제성과 연예계 대표 ‘프로 여행러’ 노홍철이 공항에 깜짝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과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춰온 은지원과 노홍철이 재회하며 업그레이드 된 ‘예측 불허’ 패키지 듀오가 탄생했다.

한편, 이들이 떠나게 될 두 번째 여행지는 '죽음도 축제로 만드는 정열의 나라' 멕시코다. 요즘 떠오르는 여행객의 성지이자 아즈텍 문명의 신비를 담은 도시 멕시코시티와 카리브해의 보석 칸쿤에서 짜릿한 액티비티를 체험한다.

소문난 ‘타코 마니아’ 박준형과 수영선수 출신의 배우 성훈, 그리고 첫 여행을 떠나게 될 ‘예능 치트키’ 은지원과 노홍철, 차은우, 황제성까지 멤버들의 활약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아낸다.

'뭉쳐야 뜬다2' 멕시코 편은 오는 11월 중 방송된다.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