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궁민남편' 차인표X김용만, "노는법 잊었다" 짠내나는 가장 [종합]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궁민남편’ 차인표와 김용만이 친구 없이 휴일을 보내는 무료한 모습으로 짠내를 자아냈다.

21일 오후 MBC ‘일밤’ 신규 예능프로그램 ‘궁민남편’이 첫방송 됐다.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 프로그램으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이 출연한다.

이날 차인표는 시간이 나면 가족들을 보러 미국에 간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스케줄 없이 혼자 있을 때는 운동을 한다고. 운동 말고 다른 취미는 없냐는 질문에 한동안 답을 하지 못한 차인표는 “없다”며 “놀아본지가 너무 오래 됐다. 실제로 마지막으로 노래방 가본지 14년 된 것 같다. 놀고 싶은데 어떻게 노는지를 잊어버린 것”이라고 털어놨다.

스케줄이 없는 휴일, 차인표가 미용실을 찾아 헤어와 메이크업을 받았다. 휴일에 자선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미용실을 방문했던 것. 행사를 마친 후 오롯이 휴일을 즐기게 된 차인표는 개인 사무실로 갔다. 이곳에서 차인표는 하품을 하다 혀를 깨물고, 망사후드에 선글라스로 힙합 스웨그를 느껴보는가 하면, 물구나무서기를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의연한 표정을 짓는 등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차인표의 모습에 김용만은 “보고서 좀 짠한 게 있다”고 했고, 차인표는 “쉬는 날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또 가족이 있는 미국에서는 “제 표정이 저렇지 않는다”고 했다. 이후 공개된 미국에서의 차인표는 밝은 표정과 수다쟁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용만의 모습들이 공개됐다. 김용만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거의 집에 있다. 예전에는 진짜 일주일도 쉬어본 적이 없다. 계속 달려오다가 어느 순간 나한테 시간이 주어졌을 때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내가 어떻게 풀어갈까를 모르겠더라”라고 고백했다.

이날 김용만은 식사 중 아내에게 “창고 정리 언제할 건데?”라고 한소리를 들었다. 창고에 쌓아 놓기만 한 것. 김용만은 “꿈이 창고에 들어가 있다고. 진행 중이야 지금”이라고 항변했지만 곧 창고를 정리하러 갔다.

창고 안에서는 각종 취미 용품이 쏟아져 나왔다. 김용만은 “뭘 하려고 했는데 사실은 끈기 있는 스타일은 아니다”며 “장비만 많다”고 설명했다. 또 “같이 할 사람이 없어서 용기가 안 나서 못했던 게 많이 있다. 생각은 쉽지만 용기가 안 난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서재로 피신한 김용만은 지석진에게 전화를 했고, 휴대폰 게임 대결을 했다. 아들과 전화 통화도 했고, 홀로 드럼 연습도 했다. 다시 거실로 나온 김용만은 LP를 들으며 혼자 시간을 보냈다.

[사진 = MBC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