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한국의 두아리파' 별명 몰랐다, 나도 세계적으로 비상하고 싶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가수 소야가 '한국의 두아 리파'라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소야의 첫 번째 미니앨범 'Artist'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진행됐다.

'한국의 두아 리파'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소야. 이날 관련 질문에 그는 "솔직히 나는 '한국의 두아 리파'라는 얘기를 오늘 처음 알았다"며 말문을 열었다.

소야는 "두아 리파 하면 허스키한 목소리와 퍼포먼스가 유명한 가수이기 때문에 내가 이런 이야기를 들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감사하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두아 리파처럼 나도 비상하고 싶다"고 욕심을 드러냈다.

소야의 첫 미니앨범 'Artist'는 1년간 달려왔던 소야 컬러 프로젝트의 마침표이자 뮤지션 소야의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 타이틀곡 'Artist'는 소야가 자신은 물론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오랫동안 꿈꿔왔던 바람들이 마법처럼 이루어지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은 노래다.

미니앨범 'Artist'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