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선배님과 앨범 작업, 너무나 영광" [MD동영상]

레드벨벳 슬기(Red Velvet Seulgi) "자이언티(ZION.T) 선배님과 앨범 작업, 너무나 영광" [MD동영상] 가수 자이언티(ZION.T)가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레드벨벳 슬기가 이번 쇼케이스를 지원사격했다. 이날 슬기는 "자이언티 선배님의 앨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이다. 좋은 인연이 되어 앞으로도 많은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언티의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만에 선보이는 EP로 레드벨벳 슬기가 피쳐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포함해 '아이돌', 'My Luv', '말라깽이'(feat. E SENS), '어허', '잠꼬대'(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가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제일라아트홀에서 새 EP앨범 'ZZZ'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레드벨벳 슬기가 이번 쇼케이스를 지원사격했다.

이날 슬기는 "자이언티 선배님의 앨범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도 영광이다. 좋은 인연이 되어 앞으로도 많은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자이언티의 이번 앨범은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만에 선보이는 EP로 레드벨벳 슬기가 피쳐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을 포함해 '아이돌', 'My Luv', '말라깽이'(feat. E SENS), '어허', '잠꼬대'(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