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초미니에 찢어지기까지'…유영, 너무 추워 보이는 다리
'이럴거면 왜 입었어?'…화사, 작정하고 벗은 재킷
김창열 "아들, 父 묘에 누가 있다고…" 오싹 고백
정유미, 부러워서 복통오게 만드는 상대 男배우는?
유재석, 조세호에 "SNS에 왜 자꾸 나만 모자이크 해?" 발끈
"빨리 먹고 자자" 말에 강호동, 얼굴 붉어져 19금 반응
'조심해야겠어'…홍수현, 볼륨감 드러난 아찔 인사법
'속살이 훤하네'…대담하게 드러낸 시스루룩 ★들
'울버린' 배명호, 엔젤스파이팅서 로드리고와 격돌
18-10-12 18:26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인 '울버린' 배명호가 쿤룬 챔피언 카포랄 로드리고와 전면승부를 펼친다.

배명호는 오는 15일 서울시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에서 카포랄과 메인이벤트를 장식한다.

최근 KBS 예능 프로그램 '1박2일'과 '공복자들'에 출현한 배명호는 연예인을 능가하는 화끈하고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 '사랑이 아빠' 추성훈과 '스턴 건' 김동현의 뒤를 이을 격투기 스타로 부상했다.

배명호는 22전 16승 1무 5패의 전적을 자랑한다. 홍콩 레전드 FC 웰터급 챔피언 출신인 그는 국외 유명 격투단체 'DERAM(드림)
'과 'MARS(마즈)', 영웅방 등에서 활약한 베테랑 파이터다.

배명호는 지난 7월 엔젤스파이팅04에서 베크나자르 카이나자르를 완벽하게 제압 후 화끈한 파운딩으로 승, 초대 엔젤스파이팅 웰터급 챔피언에 오른 바 있다.

배명호와 한판 대결을 펼칠 카포랄 로드리고는 중국 쿤룬 파이트의 챔피언 출신이다. 국외 종합 격투단체 IMPI와 RFC, WFCA, RUFF 등에서 22전 14승 8패를 기록하고 있다.

로드리고는 지난 10월 몽골 아라샨 인터 몽골리아에서 개최된 '쿤룬 파이트& 쿤룬 파이트 MMA 15'에서 웰터급 챔피언 장 리펑에게 1라운드 펀치로 KO승을 거두며 현 챔프 자리에 올랐다.

배명호는 엔젤스파이팅과의 인터뷰에 "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시아 웰터급 탑파이터다. 날 이길자는 아무도 없고, 로드리고보다 펀치와 그라운드에서 월등히 앞선다. 말보다 결과로 증명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엔젤스파이팅08에서는 배명호의 웰터급 챔피언전과 더불어 '격투돌' 대원과 '엔젤스히어로즈 스타' 김상호, '깨발랄 미녀' 양서우, '부산 여제' 장현지, '맘모스' 김명환, '왕호' 강지원 등 국내 신예 파이터가 대거 참가한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8&더 리더스 오브 퓨쳐'의 입장 수익금 중 일부는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배명호-로드리고. 사진 = 엔젤스파이팅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김창열 "아들, 父 묘에 누가 있다고…"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김창열이 과거 기묘했던 일화를 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김창열 형제가 아버지의 묘를 찾았다. 이날 김창열은 "나는 부모님한테 좋은 것만 다 물려받은 거 같다"며 "어머니가 농구 선수, 아버지가 기계체조 선수였다"고 전했고, 주영훈은 훌륭한 유전자다"라고 말했다. 특히 김창열은 "
종합
연예
스포츠
"안 망가져" 장동건, 그라서 가능한 외모부심
손나은 "스크린 데뷔작, 부담됐지만 재밌게 촬영"
하지원·김하늘 '가을밤을 밝히는 아름다운 미모'
'예쁨이 한가득' 윤아, 시선을 사로잡는 꽃미모
'정오의 희망곡'
더보기
더보기
테일러 스위프트, 민주당 후보 공개지지…
美 중간선거 트럼프 타격받을까
'인피니티 워' 생존자 네뷸라, '어벤져스4'
포스터 공개 "스타로드 총 착용"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파 프롬 홈' 촬영 끝"
인증샷(feat. 젠다야 콜맨)
"나의 피앙세"…레이디 가가, 17살 연상
연인과 약혼 공식 인정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당신의 꿈을 제주에서 만나다!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